바로가기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제9회 제4차[폐회중] 행정복지위원회(2013.05.24 금요일)

기능메뉴

회의록검색
  • 크게
  • 보통
  • 작게
닫기

맨위로 이동


세종특별자치시의회

×

설정메뉴

발언자

안건

안건선택

맨위로 이동


본문

제9회 세종특별자치시의회(임시회폐회중)

행정복지위원회회의록
제4호

세종특별자치시의회사무처


일 시 : 2013년5월24일(금)

장 소 : 행정복지위원회회의실


의사일정(제4차 회의)

1. 2013년도 세종특별자치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소관 행정사무감사 서류제출 요구의 건


심사된 안건(제4차 회의)

1. 2013년도 세종특별자치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소관 행정사무감사 서류제출 요구의 건(위원회제출)


(15시13분 개의)

○위원장대리 박영송 위원 여러분, 의석을 정돈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회의 시작에 앞서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본 회의는 개인적 사정으로 위원장님의 참석이 어려워 본위원이 대리하여 주재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9회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임시회 폐회중 제4차 행정복지위원회 회의를 개의하겠습니다.

(의사봉 3타)


1. 2013년도 세종특별자치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소관 행정사무감사 서류제출 요구의 건(위원회제출)

○위원장대리 박영송 다음은 의사일정에 따라 의사일정 제1항 2013년도 세종특별자치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소관 행정사무감사 서류제출 요구의 건을 상정합니다.

우선 본 안건에 대해 간략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본 안건은 지방자치법 제40조제1항 및 같은법 제41조제4항과 같은법 시행령 제43조에 따라 본 위원회의 의결로 자료제출을 요구하게 되었으며, 본 행정사무감사 요구자료는 6월5일까지 제출받을 예정입니다.

다음은 사전에 위원님들께서 제출하여 주신 행정사무감사 요구자료 목록을 취합, 작성하여 배부해 드린 자료를 심의하고자 합니다.

본 안건에 대해서 수정 또는 제시할 의견이 있으신 위원님께서는 말씀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들이 이번 회의를 하기에 앞서서 여러 위원님들께서 사전에 말씀을 해서 조정을 했기 때문에 더 의견이 없으신 걸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은 토론순서입니다만 사전에 위원님들 간 충분히 협의하였고 토론신청을 하신 위원님이 안 계시므로 토론을 생략하고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네, 이의가 없으므로 토론을 생략합니다.

(의사봉 3타)

다음은 의결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의사일정 제1항 2013년도 세종특별자치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소관 행정사무감사 서류제출 요구의 건은 위원님들께서 협의하신 대로 의결하고자 하는데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네, 이의가 없으므로 의사일정 제1항 2013년도 세종특별자치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소관 행정사무감사 서류제출 요구의 건은 제출한 원안대로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의사봉 3타)

금일 본 위원회에서 의결된 2013년도 세종특별자치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소관 행정사무감사 서류제출 요구의 건은 의장에게 제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제9회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임시회 폐회중 제4차 행정복지위원회 회의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위원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산회를 선포합니다.

(의사봉 3타)

(15시16분 산회)


○출석위원(6인)
부위원장 박영송
위 원 강용수
김부유
김정봉
김학현
진영은


○전문위원 신정교

맨위로 이동

페이지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