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GNB메뉴 바로가기

세종특별자치시의회

×

새롭게 시작하는 10년, 함께 만들어가는 세종

홈 > 소통마당 >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보기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담당부서, 상태, 첨부파일로 구분
세종시 버스 노선 불편해요~!! 홍** 2018-12-27 조회수 733

담당부서 산업건설위원회 처리완료


저는 새롬동에서 문체부정류장으로 출근을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새롬동에서 BRT 도로로 나오는 번거로움을 감수하며 602 또는 601번 버스를 타고 출근을 하고 있었는데...

변경된 노선은 남측청사에 내려서 걸어가야 하는 번거로움을 만들었어요!!

게다가 새롬동에서 문체부정류장까지 가는 52,53번 버스는 1시간에 1대로 타지 말라는 운행시간을 제공하고 있구요..

세종시는 자동차 없이 사는 동네인가요??ㅠ

노선은 많아졌는데 왜 더 불편한건가요...기존 노선은 그냥 놔두고 새로 노선을 신설해야 하는건 아닌지 검토 부탁드립니다.

개선 좀 제발 부탁드립니다!!
답 변
의정 발전을 위해 의견 주신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주신 의견에 대해 시청 관련부서 협의 후 검토 결과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2018년 12월 버스노선 개편에 따라 발생하고 있는 문제점들을 집행부에서 검토 중에 있으며 시민들 불편이 최소화 되는 방향으로 개선될 수 있도록 의회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겠습니다.

더욱 상세한 내용 등은 시청 교통과(044-300-5524, 김우현)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시의회에서는 시민의 다양한 민원․건의 사항 등이 조속히 개선 될 수 있도록 집행부(시청)와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