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GNB메뉴 바로가기

세종특별자치시의회

×

새롭게 시작하는 10년, 함께 만들어가는 세종

홈 > 의회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2대 세종시의회 부의장 선출 및 상임위원회 위원 선임 세종시의회 2014-07-11 조회수 1235

"부의장에 새정치민주연합 윤형권 의원 선출"

세종특별자치시의회는 1010시 본회의장에서 제20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개회하여 제2대 전반기 세종시의회 부의장을 선출하고 상임위원회 위원을 선임하였다.

 

이날 무기명 비밀투표로 진행된 투표에서 전체의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찬성 9, 기권 1표를 얻어 윤형권 의원이 부의장에 당선되었다.

 

윤형권 부의장은 당선인사를 통해 부의장으로서 의장님과 동료의원 여러분과의 화합을 이끌어냄은 물론, 세종시의회가 광역의회의 위상에 걸맞게 각종 시정현안에 대해 토론하고 공부하는 생산적인 의회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할 것이다.” 고 밝혔다.

 

또한, 상임위원회 위원에는 행정복지위원회에 서금택 의원, 박영송 의원, 안찬영 의원, 윤형권 의원, 김복렬 의원, 이충열 의원, 김정봉 의원이 선임되었다.

산업건설위원회에는 고준일 의원, 김원식 의원, 이태환 의원, 정준이 의원, 김선무 의원, 이경대 의원, 장승업 의원이 선임되었으며, 교육위원회에는 박영송 의원, 안찬영 의원, 이태환 의원, 이경대 의원, 이충열 의원이 선임되었다.

 

한편, 오늘 실시하지 못한 부의장과 상임위원장 선거, 의회운영위원회 위원 선임은 차기 임시회에서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