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GNB메뉴 바로가기

세종특별자치시의회

×

새롭게 시작하는 10년, 함께 만들어가는 세종

홈 > 의회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세종시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정책 토론회 개최 세종시의회 2017-10-26 조회수 1030

세종특별자시의회(의장 고준일) 산업건설위원회 소속 김원식 의원(세종특별자치시의회 부의장)은 10월 30일(월) 14시, 시청 4층 대회의실에서 세종시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히면서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이번 토론회는 전문가와 시민들이 제안하는 생생한 현장 의견을 반영하여 세종시 어린이 교통안전 추진 시책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토론회는 청주대학교 김원중 교수의 ‘어린이 통학버스 운전자 자격제도’ 주제 발표에 이어 도로교통공단 명묘희 박사와 세종시 어린이집연합회, 녹색어머니회 세종지회, 한국학원단체총연합회, 국기원·대한태권도협회 등 관련 단체들의 토론과 방청객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이 예정되어 있어 보다 심도 있고 다양한 시책 발굴을 위한 '토론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토론회를 주관하는 김원식 의원은“이번 토론회에서 제시되는 다양한 의견이 세종시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시책 발굴에 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토론회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10월 30일(월) 14시까지 세종시청 4층 여민실로 오시면 방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