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GNB메뉴 바로가기

세종특별자치시의회

×

새롭게 시작하는 10년, 함께 만들어가는 세종

홈 > 의회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서금택 세종시의회 의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세종지사 일일 명예지사장 위촉 세종시의회 2018-10-23 조회수 678

서금택 세종시의회 의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세종지사 일일 명예지사장 위촉_2


서금택 세종시의회 의장, 국민건강보험공단 세종지사 일일 명예지사장 위촉_3

건강증진센터 이용 주민들과 소통하고 공단 업무 청취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서금택 의장은 23일 국민건강보험공단 세종지사 일일 명예지사장으로 위촉됐다.

 

 서금택 의장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세종지사에서 열린‘일일 명예지사장 위촉식’에 참석해 위촉장을 전달 받고 지사장으로서 직무를 수행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일일 명예지사장은 하루 동안 지사장과 같은 직무를 소화하고,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업무와 고충 등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취지로 진행되고 있다.

 

 이날 서금택 의장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직원들로부터 주요 업무 현황을 보고 받고, 주민들의 건강을 관리하는 건강증진센터를 방문하는 등 명예지사장으로서 격의 없는 행보를 이어갔다.

 

 서금택 의장은 “일일 명예지사장으로서 느끼고 생각한 점들 중 시민 복리 증진에 꼭 필요한 것들은 의정활동에 반영하겠다”며 “앞으로도 유관 공공기관과의 협력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 의장은 오는 24일에 개회되는 제52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주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