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GNB메뉴 바로가기

세종특별자치시의회

×

새롭게 시작하는 10년, 함께 만들어가는 세종

홈 > 소통마당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세종시소방본부장의 인사 말 김** 2017-06-22 조회수 1608

세종시 소방본부 홈페이에 가보시면 채수종소방본부장의 인사말이 아래와 같습니다.

재난에 한발 앞서 대응하고 가장 가까이에서 시민과 소통하는 작지만 강한 세종시형 소방본부로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시민과 소통하는 안전하고 행복한 명품도시!

세종소방본부가 만들어 가겠습니다.
:::::::::::::::::::::::::::::::::::::::::::::::::::::::::::::::::::::::::::::::::

채수종소방본부장은 시민과 소통을 하겠다고 했는데 그 소통이 자유게시판 글을 쓸수 없도록 아예 없애버리는 것이 소통이라고 생각하시지는 않겠지요?

말로만 시민과 소통을 하겠다고 할 것이 아니라, 어떻게 시민과 소통을 할 것인지를 밝히시기 바라며, 자유게시판은 왜 없앴는지? 변명이라도 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당연히 채수종 소방본부장이 변명을 해야 되겠지요. 자신의 공약과도 같은 일인데, 말단직원보고 니가 해! 이렇게 하지는 않겠지요?

그리고 채수종 소방본부장님!
소통을 하시려면, 시민과 눈 높이가 같지는 못할 망정, 비슷이라도 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저는 채수종본부장의 상식을 이해 할 수가 없습니다.

거짓말을 밥먹듯하고, 누가 채점기준을 정해야 되는지도 모르시고, 그렇다고 국민과 소통을 하려고 노려은 커녕 12년동안 도망만 다니시고 계시는거 본인도 알고 계시죠?!

채수종 소방본부장님!
채수종 본부장님이 결재한 문서,
본부장님 스스로 그 문서대로 행정을 하십니까?
그 문서내용대로 행정을 하지시도 않으시면서,
또 소방공무원들이 만든 공문서를 믿지도 말라고 하시는 분이,
소방공무원들이 만든 문서 내용을 이해도 제대로 안되는 분이,
어떻게, 행복도시를 만들어 가실 수 있겠습니까?

1. 소방본부장님이 중앙행정심판위원회에 판결에 의해 정보공개한 "소방시설관리사2차시험 채점날짜" 믿어야 됩니까? 믿지 말아야 합니까?
2. 2005년, 2006년 소방시설관리사 시험에서 출제오류된 문제의 채점기준 누가 정했습니까?
12년동안 물었는데, 대답도 못하시면서 시민과의 소통을 운운하시고 있는거 보면, 세종시민이 대한민국 국민이 행복해 하겠습니까?
3. 미동소방학원 강사들이 문제를 출제하고, 채점하는 것이 정상입니까?
법으로 학원강사가 문제를 출제하거나, 채점하면 안된다고 써져 있지 않기 때문에 괜찮다고 하시는 소방공무원을 대한민국 국민이, 세종시민이 상식으로 용납이 되겠습니까?

국민을 기망하는 행정, 책임을 회피하는 행동을 그만하시고,
당신이 하려는 행정을 당신의 상식이 아니라
국민의, 시민의 상식에 맞에 행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