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GNB메뉴 바로가기

세종특별자치시의회

×

새롭게 시작하는 10년, 함께 만들어가는 세종

홈 > 소통마당 >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보기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담당부서, 상태, 첨부파일로 구분
청원서 김** 2013-01-28 조회수 830

담당부서 처리중


  방축동 원주민택지계약자 130가구 임대주택원주민 500세대 계 630세대 주민들은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유환준의장님외14명 의원님들의 새해에는 더욱 좋은일만 있기를 손모아 기원합니다.  

 

  또한 항상 지역현안을찾아 주민복지증진을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시의원님들에게 감사드리며, 원주민 630세대주민은 시의원님들에게 청원서를 올립니다.

 

1.  2012년 12월 17일 무려 6개월간에 걸쳐서 심사숙고끝에 도담동을 방축동으로 바꾸어 본회의를 통과한것을 우리  주민들은 고맙게 생각합니다.

 

2.  2013년 1월 4일(만19일만에) 유한식세종시장님께서 호반아파트 2014년 입주예정자들의 이의가있다하여 방축동을 세종특별자치시의회로 재심의를 요구하여 우리원주민들은 고향이름조차 못지키게될까바 허탈감에 빠져있습니다. 

 

3.  의원님들께서 재심사시에는 원주민의 고충을 이해하시어 방축동으로 살려주실것을 간곡히 애원합니다.  

    의원님들 힘내세요.

 

4.  일제시대에도 마을이름은 그대로 존치하고 안뽑았습니다.

 

5.  사람은 누구나 좋은이름 좋은곳에서 살려는것이 인지상정인데 우리도 이곳에서 살아왔고 살려고 준비중입니다.   우리마을이름을 지키고 뿌리를 찾고자하는 것입니다.  의원님들 도와주세요

 

6.  따라서 민주주의의 꽃인 지방의회주의를 꼭지켜주시고, 계속하여 지방의회주의가 발전하도록 기원합니다.  우리주민들은 의원님들의 올바른판단을 기대하면서 청원하나이다.

 

 

 

                                                       2013년   1 월     28 일

 

 

 

 

                            원 주 민  6 3 0  세  대     주  민  대   표         김       관        수

 

 

                         세 종 특 별 자 치 시   시  의   회    의  장       유        환        준     귀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