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GNB메뉴 바로가기

세종특별자치시의회

×

새롭게 시작하는 10년, 함께 만들어가는 세종

홈 > 소통마당 >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보기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담당부서, 상태, 첨부파일로 구분
중앙공원 내 야구장 건립에 대한 소견 이** 2019-01-22 조회수 741

담당부서 산업건설위원회 처리완료


안녕하십니까?
세종시야구소프트볼협회 기록이사 이준석입니다.

이렇게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이왕 지어지고 있는 야구장, 미래를 내다보고 쓸모 있게 만들어주십사 부탁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현재 중앙공원 내 성인용 야구장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규모가 전국대회를 유치할 정도의 규격으로 지어지고 있지 않습니다. 좌우 펜스 85m로 사회인야구인이 보기에도 너무 짧게 느껴집니다.
좌우 95m, 중앙 120m, 백망까지는 18m가 유지되어야 전국대회를 치를 수 있는 규모가 됩니다.

앞으로, 세종시에서도 전국규모의 대회를 유치하고 운용하게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미래를 내다보고 현재 지어지고 있는 야구장 규모를 맞추어 짓는것이 좋지 않을까요.

존경하는 세종시 의원님 여러분,
세종시 야구 발전의 발판이 될 야구장 건립에 힘을 보태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답 변
1. 세종시 의정 발전을 위해 의견 주신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문의하신 "중앙공원내 야구장 건립"은 우리시에서 추진하는 정책이 아닌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에서 추진하는 정책으로 우리시의회에서 해당 정책에 대하여 관여 할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3. 이점 양해바라며 해당 정책에 대한 건의 사항은 소관 부처인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에 문의바랍니다.

4. 도움드리지 못 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시정 발전을 위한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