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GNB메뉴 바로가기

세종특별자치시의회

×

새롭게 시작하는 10년, 함께 만들어가는 세종

홈 > 소통마당 >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보기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담당부서, 상태, 첨부파일로 구분
4-1 포스코 건설사와 세종시청 주택과 문제제기 우** 2019-05-14 조회수 676

담당부서 산업건설위원회 처리완료


첨부해드린 내용과 관련해서 민원을 넣습니다.

요청드리는 내용에는 라돈 문제, 부실공사 등과 같은 심각한 문제들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두명의 아이를 키우는 부모로써 안전한 아파트에 살고자하는 바램에서 이와같은 요청을 드립니다.

꼼꼼하게 확인부탁드리며 철저한 사실관계 확인 및 확실한 감사 요청부탁드립니다.

이와 관련해서 구체적인 해결방안 제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 변
1. 의정 발전을 위해 의견 주신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은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4-1생활권 M3 더샵예미지 포스코 건설)”에 관한 내용으로, 시의회 홈페이지를 통한 행정사무감사 시민 제보기간은 2019.4.19.(금) ~ 5.9.(목)으로 마감이 되었습니다.
3. 그러나 현재 행정사무감사 실시 전으로 본 제보 내용을 포함한 지난주까지의 시민제보 내용을 기존에 제출된 시민제보 목록에 같이 포함하여, 소관 산업건설위원회 의원님들께서 내용을 검토하시도록 자료를 드렸음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4. 건설교통국 행정사무감사는 5.23.(목)에 실시되며, 시의회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실시간 시청 가능하며, 추후 행정사무감사의 내용은 시의회 홈페이지의 회의록 게시글에서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