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GNB메뉴 바로가기

세종특별자치시의회

×

새롭게 시작하는 10년, 함께 만들어가는 세종

홈 > 의회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세종시의회 이태환 의장, “모두를 위한 나눔운동 확산되길” 세종시의회 2021-12-01 조회수 210

세종시의회 이태환 의장, “모두를 위한 나눔운동 확산되길”_2


세종시의회 이태환 의장, “모두를 위한 나눔운동 확산되길”_3

 1일 2022 희망나눔캠페인 참석에 이어 대한적십자사에 특별회비 전달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이태환 의장은 1일 세종시청 광장에서 열린 ‘희망 2022 나눔캠페인 출범식 및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에 참석한 데 이어 대한적십자사에 특별회비를 기탁했다.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이태환 의장을 비롯해 이춘희 세종시장과 최교진 교육감,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태환 의장은 “이번 나눔캠페인의 슬로건처럼 이웃을 위한 나눔은 ‘모두를 위한 사회백신’으로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세종시 전역에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전하는 아름다운 기부문화의 확산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희망 2022 나눔캠페인은 1일부터 내달 1월 31일까지 총 62일간 진행되며 모금 계좌(농협 301-0127-0335-01)와 정기기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어 이태환 의장은 의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 김선균 회장 직무대행에게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이 의장은 전달식에서 “대한적십자사에서 진행하는 자율적 모금운동이 우리 지역의 재난구호와 사회봉사 활동, 위기가정 발굴 및 지원 등으로 이어져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