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GNB메뉴 바로가기

세종특별자치시의회

×

새롭게 시작하는 10년, 함께 만들어가는 세종

홈 > 소통마당 >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보기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담당부서, 상태, 첨부파일로 구분
김영현 세종시의회 의원의 공약 추진 현황 문의드립니다. 김** 2023-08-29 조회수 172

담당부서 산업건설위원회 처리완료


김영현 세종시의회 의원의 당선 공약 중 '수루배 1~2단지 사이 육교 설치' 관련 진행상황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더불어 공약 이행을 위한 세부 계획에 대해 요청드립니다.
답 변
1. 우리 시 의정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 귀하가 제기한 민원은 ‘김영현 시의원 공약사항(수루배 1∼2단지 사이 육교 설치) 진행상황 문의’로 이해되며, 관련 법규 및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질의·답변내용을 참고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3. 지방의회 소속 공무원이 지방의원의 공약사항 이행과 관련하여 자료수집 및 작성,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공약사항 추진결과를 홍보하는 것은 그 내용이나 양태에 따라 「공직선거법」 제9조, 제85조, 제86조에 위반됨을 알려드립니다.

4. 귀하가 문의하신 의원 개인의 공약사항 진행상황에 대해서는 우리 의회에서 별도 관리하고 있지 않으므로, 답변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044-300-7475)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