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GNB메뉴 바로가기

세종특별자치시의회

×

새롭게 시작하는 10년, 함께 만들어가는 세종

홈 > 소통마당 >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보기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담당부서, 상태, 첨부파일로 구분
세종시 문화다양성의 보호와 증진에 대한 조례 반대 안** 2019-11-06 조회수 340

담당부서 행정복지위원회 처리완료


세종시 문화다양성의 보호와 증진에 대한 조례 반대합니다.
문화라는 이름으로 동성애가 미화되고 급진적 무슬림이 난민이라는 가면으로 들어와 우리 사회를 위협하고 자국민을 공격해도 그들은 보호 받아야 할 대상으로만 묶어 둔다면 그 피해는 고스란히 성실히 일하고 성실히 세금을 납부한 자국민에게 돌아갈 것입니다.
동성애자를 차별하지 말고 그들을 존중해야 하지만 선천적이지 않은 그들의 성적취향 때문에 걸린 에이즈는 어떤가요?? 우리나라 에이즈 환자가 한해 1000명이 넘게 신규 감염되는건 알고 계신가요?? 청소년 에이즈 감염자가 급속도로 늘고 있는건 알고 있나요??
에이즈 환자의 치료비와 약값, 간병비가 전액 국가 부담인건 아시나요?? 천문학적 세금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그 보다 소중한 우리 국민이 에이즈에 걸려 경제활동도 해보지 못하고 죽어가고 있습니다.
이건 누구 책임인가요??
그동안 동성애를 하면 에아즈에 걸릴 확률이 높은걸 알면서도 그들의 인권이라는 말도 안되는 논리로 그들을 감싼게 오히려 그들에게 독이 되어 돌아가고 있는 사실에 언제까지 침묵하실건가요??
철회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답 변
1. 세종시 의정 발전을 위해 의견 주신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의견 주신 ‘세종특별자치시 문화다양성의 보호와 증진에 관한
조례안’ 은 11.4.일자로 소관 상임위인 행정복지위원회로 회부되어 있습니다.

2.세종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에서는 해당 안건에 대하여 심도 있는 심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귀하께서 주신 소중한 의견도 심의에 참고할 예정입니다.

3. 아울러, 시의회에서는 시민의 다양한 민원․건의 사항 등에 대해 다양한 검토 및 개선될 수 있도록 집행부와 함께 더욱 노력하겠으며, 시민이 행복한 도시가 되도록 시민 여러분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