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GNB메뉴 바로가기

세종특별자치시의회

×

새롭게 시작하는 10년, 함께 만들어가는 세종

홈 > 소통마당 >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보기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담당부서, 상태, 첨부파일로 구분
보조brt , 세종시민 모두를 위한 사업입니다. 김** 2020-05-22 조회수 315

담당부서 산업건설위원회 처리완료


보조brt 신설을 애타게 기다려온 1인입니다.
수요가 없어 채산성이 맞지 않다는 근거가 무엇인가요. 저는 현재 자가용 이용자인데, 유의원은 대기수요를 제대로 인식이나 하고 있나요?
타 동 시의원이 세종시립도서관을 경유하는 brt 노선을 그렇게까지 반대하는 이유, 자기 사는 지역도 아닌 사람들이 목에 핏대를 세워가며 반대하는 이유를 누가 모를 줄 압니까? 결국 자기 집값 올리자는 수작인데, 왜 타지역 주민의 불편함을 담보로 본인 자산가치 상승을 노리는 것인지,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네요.
이런 식으로 반대하신다면, 앞으로 1/3의 인구가 유의원 지역구 개발사업시 시청으로 몰려가 결사 반대라도 해야하나요? 근시안적인 기가 막힌 행보에 혀를 내두릅니다.
답 변
의정 발전을 위해 의견 주신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의견 주신 민원사항은 이번 제62회 정례회 기간에 산업건설위원회 심의 안건이었던, “세종도시교통공사 출자 동의안”에 관련된 사항으로 답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 제62회 정례회에서 산업건설위원회 소관으로 “세종도시교통공사 출자 동의안” 등 총 6건의 동의안에 대한 심의가 있었으며, 그 결과 모두 원안가결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상임위인 산업건설위원회의 예비심사가 끝난 안건에 대하여, 향후 모든 의원이 참석하는 본회의에 부의되어 최종 심의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저희 시의회에서는 시민의 다양한 민원․건의 사항 등이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