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GNB메뉴 바로가기

세종특별자치시의회

×

새롭게 시작하는 10년, 함께 만들어가는 세종

홈 > 소통마당 >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 보기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담당부서, 상태, 첨부파일로 구분
보조brt에 대한 무성의한 답변을 하시는지요. 박** 2020-06-08 조회수 389

담당부서 산업건설위원회 처리완료


의회에 바란다에 글중 보조brt에 대한 성의없는 답변은 시민의 의견을 무시하는 처사인것 같네요. 어떻게 답변이 똑같을 수 있나요. 답변 내용을 보면 이해가 잘 되지 않네요.
답 변
의정 발전을 위해 의견 주신 귀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의견 주신 민원사항은 이번 제62회 정례회 기간에 산업건설위원회 심의 안건이었던, “세종도시교통공사 출자 동의안”에 관련된 사항으로 답변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시청 교통과에서 의회 심의안건으로 제출한 “세종도시교통공사 출자 동의안”의 내용은 세종도시교통공사의 노선사업 확장에 필요한 저상 CNG버스 버스 추가 구입을 위한 1,678백만원 현금출자에 대한 의회 동의를 구하는 사항이었습니다.

본 안건은 이번 제62회 정례회에서 상임위인 산업건설위원회의 예비심사와 모든 의원이 참석하는 본회의에서 모두 원안가결 되어, 의회에서는 동의를 한바 있습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보조BRT에 관한 사항은 정책과 행정업무를 담당하는 행정기관인 시청 교통과의 소관사항임을 알려드리며, 보조BRT에 대한 좀 더 상세한 내용에 알고 싶으시다면 시청 교통과 대중교통담당(044-300-5524~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저희 시의회에서는 시민의 다양한 민원․건의 사항 등이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